웹툰 캐릭터 모집에 지원합니다. 어쩌다보니 나를 여체화시켜버렸네요...하하... (제 그곳의 희생을 보아서라도 제발...!)
??? : 히히 고퀄로 만드러 버리그야 (3~4시간뒤) AM 2:08(다만듬) (와 이제 잘려했는데 안졸리니까 게임 해야지.) 현실 : zzzzzzzzzzz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