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메인루프에서 각 프레임마다 그때그때 도장찍기/복제하고 바로 삭제 하는 방식에선 절차가 단순해서 y좌표 정렬 -> 복제/도장찍기 를 하면 되지만, 복제본이 삭제되지 않고 움직여야 하는 경우, 다른 방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각각의 레이어를 설정해, y좌표가 아닌 다른 조건으로 정렬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스크립트의 주석에 써져있습니다. * 레이어 엔진을 사용할경우, 레이어 엔진에 적용을 받지 않는 원본/복제본은 모두 맨 앞으로 와야 합니다. 맨 앞으로 오지 않기를 원한다면, 그 스프라이트에도 레이어 엔진을 적용시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