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만들 수 있으면 둘다ㅏ 유지는 검을 만들다 보니 시간이 많이 들어서 포기입니다 포기는 안좋은거 아는데 힘들어요 아그니!!!!!! 실력 안좋아서 둘다 못만듬.... 이블린 스킨 만들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