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드디어 정비례와 반비례를 다 배웠어요 이로서 1학년 1학기를 다 배운... 건 아니고요 사실 심화 문제들 들어있는 책으로 소인수분해부터 다시 배워야합니다.. ㅔ 벌써 막막하네요 아 참고로 개념 책 좌표평면과 그래프는 하루 만에 다 끝냈습니다... 스크래치 하다 보니까 너무 쉽더라고요 물론 응용 책으로 다시 배웠을 때에 뚜드려 맞을지는 아직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전체 문제 수 92문제 중에 3개 틀림) (참고로 일차방정식의 활용 단원 42개 틀림)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랑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뭔가 신기한 거 발견했어요 (x + 1)^2 - x^2 = x + (x + 1) 임 예를 들어서 6^2 - 5^2 = 5 + 6 36 - 25 = 11 11 = 11 수학 선생님 말로는 당연한 거래요... 수학 잘하는 사람들이 부러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