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Lamonlemon 계정을 만들고 이동한다고 했었죠. 그런데 생각해보니 계정을 쓸일이 적을것 같아서 그냥 지금 @molang2012 계정을 계속 쓰고 @Lamonlemon은 부계정으로 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