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이나 터져서 죄송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연령 제한을 없애버렸습니다. 이제 누구나 들어오십쇼! 그리고 일정도 이제 짜 놨습니다! 스튜디오가 생기면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못할 시 실격입니다. (12/12) 참가자: @_whitetiger (백호) @L_I_C (엘) @june_2745 (사용자 이름) @samekoshark (사메코) @southkorea131202 (사1최스) @tureas (김자든) @nm25129 (밀1드) @Lil_Luna_KR (엔써리) @Sandwichman599 (링스) @junu1013 (아르키) @chan_won (찬원) @yr7096 (야르)
참가 규칙: (이제 진짜 "진짜" 쩡말로 하껬쏘) 1. 새로 가입한 스크래처(New scratcher) 참여 불가 2. 리믹스를 하지 않거나, 제대로 작성하지 않았을 경우 신청이 불발됨을 알려드립니다, 제대로 되지 않은 작성란의 예: 닉네임이 올바르지 않음(스치닉입니다). 자캐를 사용하지 않음. 이름이 닉네임과 똑같음. 서명란에 서명/사인을 하지 않음. 참가하게 된 이유 칸에 작성하지 않음. 참고로 참가하게 된 이유는 마음껏 작성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그냥'도 된다는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