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시절 잼민 시절 양산형 샌즈 보스전 느낌의 보스전. (뇌절이라고 욕하는 건 아님. 이것 나름대로의 갬성이 있음. 아마도? 내 기억엔 그랬는데 모르겠네 ㅋㅋㅋ) 톱니바퀴랑 레이저 패턴은 맘에 들어서 넣었는데, 다른 패턴들은 억까+피곤함 이슈로 넣치 않았음. 고로, 이건 1페이즈만 만든 것임. 어떤 방법으로 공격을 해야될지 모르겠음. 보통 탄막으로 만드는게 대부분인데, 보스 체력 세개라는 갬성이 되게 매리트가 있기 때문에 고민임.
미완이긴한데 이제 고등학교 입학시즌이라서 만들지 모르겠음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