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버전에서는 보스전에서 잡몹이 죽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 (보스 깨기 거의 불가능) 이동 : 방향키 엔피시 대화: 스페이스바 공격 : A 대시 : S 스텟창 : C 장비창 : V 데모버전입니다 ^^ 버그가 좀 많네요.. -_-;; 스크래치 카페: http://cafe.naver.com/onell0/ 제작자 블로그: http://blog.naver.com/redpk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