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써야했는데 계속해서 미루다가 이제 쓰는 규칙: 1.남의거 건드리지 말기 2. 욕설 쓰지 않기 3.악플 달지 않기 4.재미로만 봐주기 (무시해도 될 수도 있는 규칙일 수도 있는 규칙) 1-2. 건 드 리 기 2-2. 욕 설 쓰지 마!!!!!! 3-2. 악 플 달 기 4-2. 진지하게 보기
그렇구나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