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써야했는데 계속해서 미루다가 이제 쓰는 규칙: 1.남의거 건드리지 말기 2. 욕설 쓰지 않기 3.악플 달지 않기 4.재미로만 봐주기 5.리믹스 금지는 스크래치 규정 위반입니다 1-2. 건 드 리 기 2-2. 욕 설 쓰지 마!!!!!! 3-2. 악 플 달 기 4-2. 진지하게 보기
아니 왜 샌즈(TV)~깎이 까지 이렇게 싸움이 많은거지 (센즈(TV)는 로블록스 키 8742cm큰거 질투하고 스티브랑 센즈가 언더태일 경계하고 범위에 들어가진 않지만 스티브도 센즈(큐브)질투함 센즈가 언더테일들어갈 자리에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