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E233계처럼 칸을 나눠서 보기 편하게 만들어봤고요, 역명은 2호선 신차처럼 항상 나오게 만들어봤고요, 스크래치 신제국 NR처럼 분 표시를 넣었습니다. 저기 저 노선 BAR(라고 해야하나?)에 M은 Mrain의 M을 상징해서 넣었습니다.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