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크래치에 들어오네요! 근데 ㅋㅋ 이제 스크래치는 잠깐 저의 마음속 구석으로 밀어놓을려고 합니다. 그동안 스크래치를 하며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은 추억 많이 쌓았는데 이제 저의 현생에 집중해야 할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난다면 종종 들어오겠습니다! 저는 이만 조용하게 스크래치를 잠깐 떠나겠습니다! 제가 들어오면 모든 알림에는 답장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