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죠? 추석에 맛난 송편 많이 드셨나요? 저는 잠깐 해외에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예전부터 조금씩 하고있던 체대입시 준비중이에요. 우리 모두 각자 자리에서 하고 싶은 일 열심히 하면서 살아요! 그럼 나중에 또 봐요!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길. 나이를 그렇게 더 크게 먹지도 않았지만, 생각이나 가치관 이런게 몇달 사이에 엄청 변하더라고요. 제가 과거에 불편하게 굴었거나, 피해를 드렸던 분들은 ㄷ코 m.niqu3 로 연락주세요. 따로 정중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스크래치 이야기의 뒷이야기와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도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셔도 괜찮습니다. 컴퓨터 자체를 자주 못봐서 매일 확인하지는 못하지만, 적어도 일주일에 두세번 열때마다 매번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래치 이야기는 조금 바빠져서 더 나올 일은 없을거같아요!ㅠ 한창 바쁠 때라 그런가.... 컴퓨터를 쓰는 일이 줄어드네요. 스크래치 이야기를 기다려주셨던 분들께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