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 깃발을 누르세요 밑에 글을 읽으세요 잘가요..
안녕하세요 피여입니다 지난 접속을 안한 4개월간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미뤄왔던 숙제등등 스크래치에 접속을 할 시간이 거의 없었습니다. 물론 다른 게임이 더 재밌어서 안들어왔기도 했고요(ex 발로란트) 솔직히 스크래치가 별로 재밌지도 않은것 같습니다.. 전에 많이 활동 했던것도 절 믿어주고, 절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기에 활동을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전 이제 스크래치를 들어올 생각은 없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종종 접속해 다른분들 프젝 만드는거 도와줄 생각입니다. 전 이제 정들어왔던 스크래치를 완전히 통보해 떠나려합니다.! 모두 너무 감사했고 고마웠습니다..! 절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너무 죄송스럽습니다... 전 이제 가도록 하겠습니다.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