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몇달동안 실종되어서 뭐지 했던 분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시험 끝나고 얼마 안 돼서 체육 수행평가 보다가 무리해서 실신으로 입원했다가 바로 다음 체육 수행에서 발목 인대가 다 파열돼서 몇달동안 휠체어신세를 졌습니다 때문에 진단서 떼고 병원 들락거리고 하느라 스치접속을 단 1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다시 시험기간이긴 하나 일단 생존신고
이제와서 제 만화 보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지만 앤떡시리즈 다시 만들어야하는데 가물가물해서 정주행하고 올게요;; 현재 시즌3 1화 42컷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