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이름은 spy로 정했습니다 참여방법:리믹스를 하고 캐릭터를 삽입하고, 이름 쓰고, 설명 넣으면 끝입니다. 참 쉽죠? 참고:이 만화는 @L_I_C 님 2차 창착 만화여서 엘 님 캐릭터가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알아두십시오(그렇니까 @L_I_C 님은 참여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4월 1일 마감 캐릭터 신청은 무한입니다 많을수록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