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하려고 스치 시작한 것과 다르게 작년엔 스치를 sns 느낌으로 사용했는데 요즘 코딩 실력이 좀 느는 것 같아서 기뻐요. 아직 올리지는 않았지만 유튜브보고 동생한테 배워가면서 만든 프젝들 완성도가 좀 맘에 들더라고요.
그냥 그렇다고요. (이 사람 지금 5G가이마트24와콜라보한다는소식에기뻐날뛰는중 이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반쯤 미쳤어요.) ((아 물론 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