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평소에 느꼇던 저는 어떤 모습인가요 평소에 저를 생각하는 마음을 댓글에 적어주세요 악감정,서운한 점, 제가 잘못했던 점도 괜찮습니다 이것으로 제 자신을 반성하고 사과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