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il_Luna_KR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크래치 계정을 만들고 첫 프로젝트를 올린지 정확히 1년이 되는 날입니다. 제가 벌써 1주년을 맞았다는 게 저 스스로도 정말 신기하고 아직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제가 1주년까지 활동할 수 있었던 건 모두 여러분의 도움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없었다면 저는 1주년까지 올 수 없었을 겁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처음에 팔로워 40명이 목표였던 저는 더욱 더 성장하여 지금은 팔로워를 따지고 보는 게 아닌 더 좋은 퀄리티의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선한 영향력 끼치는 게 목표가 되었습니다. 사실 1주년이라고 이런 거창한 글 쓰는 것도 별로 내키지는 않지만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스크래치를 시작하고 좋은 스크래쳐 분들을 만날 수 있게 해준 @nyangnyangJAY님한테 안 고마운데 고맙습니다. ((기왕이면 스치보다 좋은 거 알려주지))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요즘 제가 학업 때문에 활동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도 좋은 영향을 끼칠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지켜봐주세요 릴루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두들 감사합니다 오타나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