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만 그게 아니잖아!! 아래에 무언가가 적혀있다. 텍크님, 제가 그때(ppittung계정일때) 팔로우를 안했었어도 거의 1등으로 존경하는 스크래쳐였습니다. 돌아오세요. 텍크님을 추모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