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생 소녀 윤다현입니댜... 트위터에서 살다온 이방인이구요 엔프핀데 저랑 친해지실 분 급구ㅠㅠ 혼자 소설 쓰고 노는거나 일과 마치고 집에 올때 이어폰 끼고 락 완전 크게 듣는거 좋아해요ㅎㅎ 취미로 그림도 그리고 가끔 노래...도 해용... 하핳 화장 얘기 하는것도 좋아함!! 화장품 추천해드릴수잇어요 그 다음으로 좋아하는 소설 장르를 말씀드리자면... 느와르나 로맨스섞인 조직물... 피폐물... 좋아합니당 좀 오타쿠같나요ㅎㅎ 근데 이런게 너무 맛있는걸 어떡해요ㅋㅋ큐ㅠ 노래는 주로 락 많이 듣습니당 ACDC부터 이메진드래곤스 마룬파이브 오아시스... 우즈님도 좋아해요 최애곡은 Dirt on my leather이랑 cinema랍니당 요즘 최애곡은 에이브릴 라빈-Sk8er Boi❤️ 아 그리고 21세기 대군부인 OST 중에 우즈님이 부르신 EVERGLOW도 완죤 좋음 오늘 우연히 발견한 띵곡은 용용-R O C K S T A R인데 청량한 곡 좋아하시면 강추드려요 음 그리구 옛날에 BTS 오래 좋아햇어요! 한 7년정도? 초1때부터 어무니랑 같이 덕질해서ㅋㅋㅋ 웬만한 노래는 다 아는것 같아요 저 옛날에 좋아했던 아이돌 완전 많아요 (자랑) QWER이랑 이세돌이랑... 투바투도 잠깐 좋아했었고 박지훈도 왕사남보고 이틀동안 좋아햇음 가수 중에서도 싱어송라이터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약간 메이저보단 마이너쪽을 좋아하는편... 저 취향 완전 야르죠 >< 현재는 우즈씨를 1년째 덕질중입니당 달의하루도 좋아하고 QWER도 노래 좋아서 지금도 즐겨들어요! 최애 배우는 스칼렛 요한슨이랑 앤 헤서웨이에요 해서웨이 언니는 나이가 안 드셔요 저만 늙는중ㅠㅠ 저 진짜 할리우드 영화 처돌이입닞다... 인생 영화는 ㄴㅁ 많지만 일단 악프다랑 가오갤!! (헝거게임도 좋아하는데 저는 책이 더 재밋는거같아요...) 타이타닉 처음 보고 영화 퀄리티에 감동받고 디카프리오 얼굴에 한번 더 감동받아서 바로 디카프리오 출연 영화 찾아봣답니다... 셔터 아일랜드랑 캐치미이프유캔!! 둘다 너무 재밋으니까 꼭 보시길... 그리고 저 마블 진짜진짜진짜진짜 좋아해요 저랑 마블얘기하실분 ㅠㅠ... 마블 최애는 블랙위도우랑 캡틴이에요 얼마전에 킨더조이에서 스파이더맨 뽑앗어요 부럽죵 음 그리고 또... 좋아하는 미드는 웬즈데이랑 닥터 하우스!! 하우스는 개띵작이라 안 보시면 손해에요ㅠ 웬즈데이는 그냥 오타쿠들 쓰러집니다... 진짜 제나 언니 너무 이뻐요ㅠㅠ 팀 버튼 감독 작품 기괴하고 공포스러워서 완전 제 취향이에요... 시험 기간이라 영화를 못 보러가고 있는데 살목지도 보고싶고 악프다2도 봐야하고 우즈님 영화도 구매해서 집에서 마음껏 돌려 봐야하고(이미 영화관가서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전재산 털어서 구매하려구요...) 하이틴 영화도 찾아서 봐야하고 어벤져스도 다시 정주행 해야한답니다ㅠ 그럼... 이제 길고 긴 제 TMI는 요쯤에서 마치겟습니당... 그 외에 저한테 궁금한거 잇으시묜 댓글 달아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