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으로 복귀를 선언하겠습니다. 왜 이런 선언을 굳이 하냐면요 첫째: 활동을 좀 더 활발히 하기 위해 일종의 약속 둘째: 선언을 해야 지킬 것 같음 (…) 셋째: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5, 6월엔 좋은 퀄리티의 프로젝트 많이 올리는 것을 목표로 잡고 노력하겠습니다!!
근데 부모님께서 8월에 검정고시 보래요… 재대로 할 수 있을진 저도 모르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