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클로버 왜 이렇게 대두인가요? A: 귀엽잖아요 --- Q: 클로버 왜 이렇게 팔이 짧아요? A: 귀엽잖아요22 --- Q: 옷 주름 왜 이렇게 못 그려요? A: 제가 옷 주름을 잘 못 그립니다... 이해해 주세요 .·°՞(¯□¯)՞°·. --- Q: 스탈로 손이랑 리볼버 왜 이렇게 커요? A: 다시 그리려다 귀찮아서 그냥 냅뒀습니다 --- Q: 스탈로 복장 저거 아닌데 A: 어떻게 생겼는지 까먹었어요 --- Q: 플라위 꽃잎 저렇게 안 생겼는데 A: 눈 감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