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메시지가 1개도 안오는게 맞는건가ㅠㅠ 근데왜 2명밖에 안본건가
아니 진짜 저번주에는 2개오고 이제는 1개인데 월래는 그정도론 안접어요 근데 진짜...제가 존경하는 스크래쳐도 접고...그리고 요즘 바빠서 주말에만 2개씩올리는 정도인데 그리고 얼공하라면서 올리면 떡락만하고...아니 진짜 집에요면 그냥 피곤해요..요즘뗙락만 하구..... 그리고 제가 틱톡도 하는데 진짜 바빠서 1달에 한번만 올리구 그러면데 스치는 정이 많이 들어서 일주일에 2번정두 올리는데.....근데 떡락이라뇨...그리고 저는 이제 스치가 질리구 재미가 업어요 그래서 앤트리도 해볼려는데 재미가 없어요 아니 그냥 코딩자채가 재미 없어요 요즘 제일 좋아하던 게임도 별로 관심이없고...이니 그냥 인생이 힘드네요...그리구 답장은 해드립니다실친은 안봣으면 좋겠네요....그럼 안녕...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