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학교 체육시간 때 뜀틀 시험이 있었거든요? 근데 뜀틀하다가 뜀틀을 짚고 착지를 못해서 뭐..친구들 말로는 제가 360도를 돌고 넘어졌어요(매우 아픔!!) 어우 배도 아프고 어깨도 뻐근하고;;;;;;;;;;;; 뭐 지금은 괜찮으니 괜찮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