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를 떠돌다가 평행세계의 아르키를 발견했고 정신을 차려보니 이걸 그리고 잇었습니다. 참고로 옛날에 아르키님 펜아트를 그린 적이 있으나 [사악해 보여요] 라는 평가를 받고 흑역사가 된 적이 있답니다
오리지널은 그나마 잘 된 것 같은데 평행세계 아르키는 진짜 못그리겠 뭐가 문제일까요 너무 어깡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