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된 그림판입니다! 하기 전에는 공지 한번 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방법---------------------- a=모두 지우기 위쪽 화살표=굵기 굵게 하기, 펜 올리기(안 그리기) 아래쪽 화살표=굵기 얇게 하기, 펜 내리기(그리기) 색은 클릭하셔야 됩니다. 배경을 바꾸려면 화살표를 눌러 주세요!
*sieun05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