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한동안 작곡 안했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딱히 제목이 없어서, ___라고 했습니다.
예. 표절인거 압니다.... 그럼요.... ※사용된VSTi※ -audjoo-helix -tablewarp-sforzando -the grand vst -4front piano 모듈 사용된 프로그램:lm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