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창작할만한 프로젝트도 없고 캐릭터 추가 말고는 코딩같은거도 없는 AY같은건 리믹스 하기 싫으니 ㄴ (프로필 코멘트 참고) 딱히 시간을 쓸 곳이라고는 게임과 그림밖에 없네요 채색이 잘 되길 빌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