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도 연사력이 엄청납니다) 원래는 탄피 떨어지는 모션도 추가할려 했는데 렉이 너무 심하게 걸려 안만들었습니다. 스페이스바:총 쏘기(점사,단발 안됨) (이걸 쌍권총으로....하면?)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소 느리거나, 렉이 걸릴수 있습니다. 그림:@jjmomo1213 소리:surviv.io 게임에서 직접 녹음함 탄퍼짐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원래 탄퍼짐이 심각한 권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