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완성된 좀비아일랜드! 조작법---------------------------------------------------------------- 에로우키 또는 wasd로 움직임 1키로 보스바로 나오게 함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 스페이스바로 궁극기(수류탄)발사 빨간색 장애물에 닿으면 죽음 바다에 가면 체력이 조금씩 깍임 3일:2분 30초 3일이 지나면 좀비보스가 나타난다! 좀비보스를 죽이면 헬리콥터가 온다! 그럼 생존 잘 하시길...
로보티즈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버그가 조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