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엑셀,브레이크)전환 : 위아래 방향키 정차하여 승객 취급 : 스페이스바 처음 용산역에서 스페이스바 눌러서 출입문 닫고 출발하셔야 됩니다!
please do not go over 114km/h or else you miss the station.sorry for the glitch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