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끄려면 m 을 누르고 다시재생 하려면 u 를 누르세요. 게임이 재미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필수: 불편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지구를 구매하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