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d또는 화살표로이동, 마우스키로 에너지볼 =========================================== 현제 스테이지5까지만들었습니다. (큰가시 움직이는거) 스테이지3이 젤 어렵구요
그림:justin3625 그림프로그램:피스켈(Piskel) 코딩:justin3625 그림이제일 힘들었어요 아 지금 테스트여서 에너지볼 빨리나가는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