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동차 그림에 푹 빠져있는데, 스케치북에다만 그리다가 직접 컴퓨터에 명암 넣어보니 새롭네요 ㅋㅋ p.s. 밑에 사인 있으니 제 그림 인증 된거죠?ㅋㅋ
다음에 그릴 차 추천 받습니다! 제 프로필이나 여기 댓글에 차 이름 넣어주시면 그분만을 위해 하나 그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