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화살표를 누르면 그림그리기가 시작됩니다. 위 화살표를 누르면 그림을 그리지 않습니다. 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전부 지워집니다. 조심하세요. z키를 누르면 부분적으로 지울 수 있어요 A를 누르면 도장이 찍히고 S를 누르면 파란색으로 그림이 그려집니다. K를 누르면 다시 무지개 색으로 그림을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