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몰랑RPG 올리고 나서, 온라인 엄청 끊겨서 다음부터 절대 하지 말라 하신 분들이 있었는데, 그분들이 댓글 달아주시기 전에 이걸 만들기 시작해서.. 어쨌든 서론은 그만하고 조작 방법 알려드릴께요 조작법 방향키 또는 wasd로 이동해요 1키로 공격, 2키로 궁극기 써요 아래쪽 키로 피하기 할수 있는데 이걸로 날아다닐수도..? 렉은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캐릭터 정보 아몰랑 : 몰랑말랑한(?) 펀치를 적에게 날린다. 궁극기는 적에게 돌진하는 것인데, 렉때문에 적이 함께 움직여서 효율성은 좋지 않다. 머범생 : 새싹채소로 세계정복(?)을 하려고 해서, 새싹을 투척한다. 궁극기로는 몇달 전부터 아몰랑TV에 안나오던 벽과사전을 던진다. 벽과사전이 전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상대의 키를 뒤바꾼다. 지늬 : 자신의 유령친구를 날려서, 상대를 놀래킨다(물론 맨날 놀람). 궁극기로는 거대한 유령을 보낸다. 픽으 : 먹을꺼를 던진다. 하지만, 픽으가 그 아까운 먹을꺼를 던지겠는가. 먹을꺼가 부메랑처럼 다시 픽으에게 돌아온다. 궁극기로는 셰프가 해준 음식을 먹고 체력을 회복한다. 셰프 : 방금 요리하다가 가져온 따듯한(?) 프라이팬으로, 상대를 살짝 톡 친다(?). 어디서 나왔는지는 모르는 염력을 소환해서 적을 끌어당긴다. 물론 렉때문에 셰프도 날라간다. 이외의 제작자 피셜 - 원래 지늬 궁극기는 골렘 소환으로 하려 했으나, 제작자의 그림실력으로 인해 골렘이 달걀(?)이 되었다. 그래서 '아 골렘은 안써야지'하고 궁극기를 바꾸었다. - 셰프 궁극기도 원래는 따뜻한 팬케이크를 던지는 거였는데, 테스트할때 팬케이크만 소환이 안되서 그냥 바꾸었다. - 픽으 사과는 원래 무지개색이었다..>>(퍽) 제작자 : @Mark-2008 음악출처 아시는분 제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