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를 키기]
1.터보모드를 킨다(초록깃발+shift)
2 다시 한번 시작한다.
3.터보모드가 ON 이 된다
[터보를 키지 않기]
1.시작
2.터보모드:OFF
Notes & Credits
터보모드 키면 스크립트 정지됨 (if turbo mode is on, it will stops)
shift + 초록 깃발(green flag) = 터보모드(turbo mode) 키기/끄기(on/off)
3차만에 성공했어요(스크립트 마구잡이로 만들다 지웠다 하다 겨우 됬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