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업임 와스드(wasd) - 사과 이(e) - 기러기 에프(f) - 러기러 쥐 클릭- 시레 ㅇ 노히트도 그닥 어렵진 않 이것을 바로 D급 감성이라고 하는겁다니(?) 는 무슨 탐험하기 방지로 그림 개같이그린거임
토비여우 - 꼬리아래 꼬리아래 오에스티 - 긴 적 이 망겜 리믹스하시려면 뭐 좀 바꾸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