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나서 만든 것 아 썸넬 적용하기 귀찮다
First X : 처음에 저 빨간 선이 움직이는 y 좌표 값 Diminish X : First X 값이 점점 줄어드는 것과 연관되는 값 Repeat : First X 가 몇 번 줄어들지를 나타내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