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사정이 빨리 끝날것 같은 사정이 아니라 당분간은 댓글만 달아야 할 것 같네여.
개인적인 사정이 다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어쩌면... 스치를 완전히 접거나 계정 삭제할수도 있을것같네여... 뭐... 자세한건 그때 봐야 알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