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팀 모집 합니다.그림 팀 입니다. 면접 하실거면 그림 그려주시면 됍니다. <-------그림 입니다.이거 그려주시면 됍니다 그림은 귀여운거,예쁜거,똑같이 그린거에 됍니다 팀원은 10명 뽑아요 9월 1일에 정답이 알려져요.초대도 할 예정 입니다
(주제는 팀원들 에게 투표 받습니다)이 팀은 한명이 1 페이지를 그리면 애니메이션 처럼 순서에 있는 다음 사람이 1페이지를 그립니다.그걸 1번 다하면 주제가 새로운 주제로 바꾸게 됍니다.이해를 못하셨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규칙: 욕 금지 팀원이랑 사이좋게 지내기! 투표 하기! (바쁠땐 안해도 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