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키나 WASD로 움직임, 1은 검, 2는 화살
예전에는 날라다니는거 못만들줄 알았는데 이제되네요. 가끔씩 구름에 끼이는 버그 있는데 고치기 귀찮고 잘 발생하지도 않고 왜 그런지도 모릅니다 하나 죽이면 나머지 하나 피 회복되는데 그건 버그 아니고 의도적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