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 모자랑 망치 다시 그려봄. 대충 그린거였어서 모자란 부분이 많았음. 제대로 그림. 총도 그려야 하지만 디자인이 아직 결정 안나서 일단은 이대로 사용할거임. 나중에 추가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