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key 1 or 2 키 "1" 또는 "2" 눌러서 해보세요 깃발 1번 눌르고 그 다음에 아무키나 눌러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귀찮니즘의 뭐시기 탓(?))
(아직 준비를 딱히 못했어요 x22) https://scratch.mit.edu/projects/573833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