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화입니다!!! 빨강이와 노랑이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벗고 만다. 마스크를 벗은 빨강이와 노랑이한테 일어날 일은?!
여러분 하트와 별 재미있으면 눌러주시고 아이디어가 생각나신다면 리믹스하거나 댓글로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