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로 땅을 그리면 됩니다. 'X' 버튼을 누르면 모두 지워집니다(공도 원위치로 이동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공이 원위치로 이동합니다.
부드럽지는 않습니다... 원래는 Test Engine(제 부계정)에 넣어야 하는데 깜빡하고 제 본계정에 넣어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