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일단 코드가 많이 더러워 졌습니다. (?) 팔이 추가 됐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이 살짝 바꿨습니다.
방향키: 움직임 c:고정 (방향만 바꾸기) v: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로 달림 b:한국인이 싫어하는 속도로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