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대쉬 에디터로 만들었습니다ㅋㅋㅋ 만든 방법 1. 배경 검은색으로 바꾸기 2. 하얀색 테두리 블록으로 틀 만들기 3. 겉에 대충 글로우 붙이기 4. 안에 아무 옵젝이나 갖다 넣기 (글로우랑 같이 넣으면 사기) 5. 투명도 조절 6. 끝 이제 스크래치에 프젝 올릴 일은 웬만하면 없을 것 같네요... 유튜브 영상은 올릴 겁니다 유튜브로ㄱㄱ https://www.youtube.com/channel/UC4VJ_SevLnM4jHfi4lbVw7Q 요즘 지메에 빠졌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