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아ㅏㅇ 이게 대체 무슨 게임이냐!! 하면은요오~~ 키트와 도트씌!! 이거 일단 플르ㅔ이이~~ 누르시고~!! 막 그 WASD키 있져!! 막 그거 누르면 키트가 뽕뽕 움직이고오~~~ 화살표키는 도트가 아주 날라다녀요! 트인은 1분마다 생성이가 되는데에~~ 그걸로 막 놀면 됩니다!!
몰라요!